파이팅 주니어의 소개팅 2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 욱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능감에 요즘 물이 오르셨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규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면서 방바닥을 구르고 옆사람을 치고 난리났네 오글거리면서도 재밌어서 즐겁게 본 오늘의 우결 ㅋㅋㅋ

영상과 캡쳐는 계속 추가됩니당
1. 어설픈 클럽남 : 혹시 여기 처음이세요?



2. 볼링은 이렇게 치세요 : 규코치의_몰락.flv
(재생은 가운데 화살표 ▶ 를 눌러주세요)



3. 커플선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전이 있는 예능 방심하면서 보면 안되는 예능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생은 가운데 화살표 ▶ 를 눌러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