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길어서 2편으로 ㅎㅎ

Today's Best Cut : ohoh 미친미모 ohoh
내가 캡쳐했지만 이건 레알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본진 미모 닥치고 찬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h 옆모습이시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규현 옆모습 미치겠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뭐 볼 때마다 기절할거 같으니 우째?!!!!!!!!!!!!!!!!!!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빠의 자존심이 하늘을 뚫을 기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씽!!!!!!!!!!!! 나!!!!!!!!!!!!!!!!!!!!!!!!!!
얘가 제가 좋아하는 바로 걥니다 명동 한복판에서 피켓들고 외치고 싶다 이게 자연산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늘이 드리울 정도로 긴 속눈썹, 오똑한 콧날, 부드러운 호선을 그리는 입술로 이어지는 예술적인 옆선을 보라
완벽한 각도의 턱선까지 Amazing!!!!!!!!!!!!!!!!! LOL!!!!!!!!!!!!!!!!!!!!!!!!!!!!!!!!!!!  
흐아하어허어어허어허어어어어ㅓㅓ어허어어어어어어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흠흠 정신 차리고... 씩씩한 막내의 자기소개 '취미는 영화보면서 와인 먹기'고요


수줍수줍하면서 할 말은 똑부러지게 잘하는 규 ㅋㅋ
이마가 예쁜 여자가 이상형인데 이마를 보여주는 헤어스타일을 하고 오셔서 기분이 좋아요~
제가 배려를 하려고 노력하는 편이어서 함께 배려를 해주는 여성분이 좋아요~ 마지막에 훼방놓은 형 한 번 째려봐주고 ㅋㅋ
공개연애에 대한 질문은 대답이 편집된건가? 그냥 다음 화면으로 넘어감;;


매력어필 시간에는 장기인 노래를 '사랑하기 때문에' & '그대 내 품에'


이어지는 마술시간 ㅎㅎ 열심히는 했는데 끝마무리가 어설픈..끝에 멋지게 반지가 짠! 나타났으면 백점만점이었겠지만 노력이 가상함 ㅎㅎ


중간점검 결과....0표의 충격
씁쓸해하는 모습이 안습인데 왠지 그냥 0표남으로 끝날것 같지는 않은데? ㅋㅋ 다음 주도 기대중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