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는 제목을 바꿔야 할듯... 어지간히 써먹어야지 심지어 규는 중국 여인과 촬영을 하고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개팅에 설특집 ㅋㅋㅋㅋ 이런걸 바란게 아니었다곸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자들과 너무 차이가 나서 실제 현실에서 소개받았으면 주선자랑 절교할 퀄리티..........중국 여자분은 그나마 유명한 사람이라고는 하는데 
자세한건 뚜껑을 열어봐야겠지만 속이 시커멓게 타들어가는중 ㅠㅠ  
물론 그것과 별개로 귀요미규, 리무진에 탑승한 턱시도규, 중국어노래규는 기대하고 있지만 흠흠...
빨간머리규는 지난번 라스가 마지막이었나...빨간 머리가 쉽게 머리색이 바래진다고는 하는데 확 튀어서 얼굴이 더 하얘보여서 너무 좋았는데!!!
그렇지않아도 하얀 얼굴이 조금은 창백해보여서 오래 갈거라곤 생각안했지만 서운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근땜에 제대로 캡쳐도 못하고 오래 감상도 못해서 더 서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고편규나 다시 보자 ㅠㅠ

- 저화질 예고편 -  



* 출처 : 유툽 Sujutv5

더 나은 화질은 more click! 단 보조개 커플컷이라 11분 14초부터 나오고 로딩의 압박이 있음
 

피곤해 보이지만 이쁘네 이뻐 ㅎㅎㅎ 좀 더 이쁘게 해주고싶다 기술을 배워야해 기술을...>.<
소개팅녀들이 오기전에 기대하는 모습 ㅋㅋ


형들의 괴로워하는 모습 구경중 ㅋㅋ

'굉장히 뜨거워 보이십니다' 이 대사 뭐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력발산중ㅋㅋㅋ 숨겨왔던 나의...공놀이 실력?????????


지적질중 ㅋㅋㅋㅋㅋㅋㅋ 규 한마디에 주위 사람들 일제히 빵터짐 ㅋㅋ 가만히 있다가 한 마디씩 던지는게 센스있어서

규센스 사랑한다 아주 많이♥  


저...차인건가요? 넌 비극인데 난 왜 좋지?^_______________________^


* 캡쳐의 원 영상파일 출처는 훼젠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