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꿀보이스 조규현의 '별밤 로고송'부터 감상하시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잔망잔망 귀엽게 토크하다가 노래는 꿀 ㅠㅠㅠㅠㅠ

 

 

규와이 랩 계속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님 재미 들리셔서 자꾸만 시키시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뭘 들었는지는 잘 기억이 안나니 아래 자세한 기사를 참조해주세요 그저 귀엽다는 말 밖엔 ㅋㅋㅋㅋㅋㅋ

자기 노래 '시절인연' 들으면서 우는 규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네 노래 들으면서 우는데 왠지 모를 동질감이..ㅋㅋㅋ

요즘 귀엽고 이쁘고 잘하고 규현이를 향한 빠심이 우주 뚫을듯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싸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출처 : 헤1럴드경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