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형 예고에 나온 병아리규가 넘나 예쁘고 귀엽고 사랑스럽고 S2

규현이 영상 만들고 움짤 만들고 캡쳐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양이 많지는 않지만 알찬 덕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스고에서 전학왔다고 기선제압하려다가 아형 멤버들의 구박에 앞날이 험난해보이는 규혀니지만 예고만 봐도 빵빵 터지는게 존잼예상 ㅋㅋㅋ

유쾌하게 다같이 웃을 수 있는 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

무엇보다 규현이가 넘 이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란가방 ㅠㅠ 교복 뭐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고편 Full Version>

* 출처 : 유히

 

<해외에서만 보이는 예고편> :

중간에 2초 잘림...예고 끝난줄 알고 녹화버튼을 멈췄더니 ㅠ 급히 다시 눌렀는데 2초 날아감 ㅠㅠ 그놈의 저;작권으로 한국에서는 안보임

 

넘 잘생기고 귀여운 규규 S2

 

요즘 조규현 이뻐가지고 보기만 해도 배부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