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왜케 귀엽구 이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생쁨S2

오늘 라스에서는 깜찍하게 트와이스 정연, 사나와 2배속 cheer up 댄스를 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널리 귀여움을 전파하니 입덕하는 사람들이 구름떼처럼 몰려오는 소리가 들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연 언니가 자기가 이상형이있다는 얘기를 듣고 흐뭇해하는 규현이. 씨익 웃는거 넘나 졸귀bbbbbbbbbbbbbbb

오구오구 넘나 예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치얼업! 2배속 댄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