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개그맨 김구라와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이 기부의 의미를 되새겼다.

2일 오전 방송된 MBC 창사특집 '명사들의 사랑나눔'에서는 나눔에 동참하는 의미로 사랑의 나무 손도장 찍기에 참여하는 스타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 중에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의 MC 김구라와 규현의 인터뷰도 소개됐다. 먼저 김구라는 "기부는 꾸준히 해야하는 것"이라며

 

캠페인의 취지에 대한 공감을 나타냈다.


이어 규현도 "나눔은 해도 해도 모자른…. 끝이 없는 것 같다"고 소감을 말했다.


* 출처 : 마이데일리

 

사랑을 전하는 독설계의 양대산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