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이 팬질한지 어연 6년차(자꾸 숫자가 헷갈려요 2009년부터 팬인데ㅠㅠ)...규현이 첫 솔로 앨범 서울 팬싸에 팬질 역사상 첫 당첨!!!!!

어쩐지 예감이 좋더라니 드디어 당첨이 되었지만......................회사 일로 갈 수 없었다 Orz...

지인ㄹ가(거마웡ㅋ) 대신 받아다준 소중한 규싸인............이것만으로 난 행복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규현이 싸인을 받다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케 기쁠줄 몰랐는데 오늘 지인에게 전달받은 싸인을 보니

더더 기분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ㄹ의 후기나, 다른 팬들의 후기를 보니 조다정님 어찌나 다정하고 따수운지...너무너무 부럽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니 라이브까지!!! 희망은 잠들지 않는 꿈이라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헝헝헝헝 

어색해 하는 팬들에겐 자기가 더 물어봐주고, 길게 대답해주고 팬들 걱정하지 말라고 자기가 잘 하겠다고 하는 우리 규현이는 팬 될 수밖에 없지S2

팬 한 명 한 명 바라보는 눈길이 행복해보여서 영상과 사진을 보는 나도 함박웃음S2

솔로 2집때도 당첨됐음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땐 꼭 갈테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인이 센스있게 내가 가장 좋아하는 페이지에 받아줬다. to. Cuteberry♡ 라고 쓰여있는걸 계속 보면서 씬나하는 중 ㅎㅎ

  

 

내가 없었지만 알흠다웠던 팬싸 현장...

싸인받으러 온 아가를 보는 엄마미소 규 ㅋㅋ

 

* 출처 : 네버다이

 하이파이브 하는 척하는 훼이크 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출처 : 네버다이

 

 

 

 

꿀라이브 & 토크 현장

<도착해서 인사>

 

<사랑이 숨긴 말들>

 

<토크>

 

<희망은 잠들지 않는 꿈>

 

<Talk>

 

<광화문에서>

 

<미니라이브 마무리 인사> : 잘생겼다고요? 하하하...더욱 쓸쓸하게 보내시구요..감사합니다 ㅋㅋㅋ

 

<싸인회 시작!>

 

<아가팬에게 다정하고 장난스럽게 웃어주는 규현이ㅋㅋㅋ > 

 

<싸인회 끝인사> : 솔로콘은 소극장부터 늘려나가는걸로.. ㅎㅎ 새로운 뮤지컬 역할은 비밀이지롱~

체력 컨디션 걱정하는거 안다고. 건강하다고 잘해보겠다고 말한 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