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의 황제 규현이 등장!!!

연남동 스포츠펍, 멋진 한옥 레스토랑까지~ 위트있고 배려넘치는 규현이에게 누가 안반하겠어요 S2

규현이 팬으로 나오신 체조선수님 수줍어하고 좋아하시는 모습이 진짜 규팬같아서 동질감이 ㅋㅋㅋㅋㅋ 하지만 전 루저죠^_ㅠ

자상하고 이쁜 규 보는데 욱기기까지해서 빵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콜라 대신 먹어주겠다는 매너규 & 응원송 <광화문에서> 대신 <스포츠펍에서> 라이브 - :

자기도 탄산 싫어하면서 팬을 위해 아무렇지 않게 마시겠다는 규 ㅠㅠ

지나치게 감미로운 응원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즉석에서 개사하는거 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바보처럼 그 테이블에서 서 있는거야

공을 던지며 흠뻑 젖으며 오지 않는 공을 기다려~~~~~~~~

나는 행복했어 젓갈먹는 헨리

다시 한 번 뒤돌아봐 네가 서있을까봐

 

마지막 소절을 부르면서 자신의 팬을 향해 짠하고 뒤돌아서줌. 규요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해품달 연기 규훤 & 카멜코트가 넘 이쁜 인터뷰 규 & 다음 주 예고 -

: 월인지 아예 다른 사람인지 떠보는 씬. 장난꾸러기 규 ㅋㅋㅋ 

"내가 지금부터 무얼 할 것 같으냐, 앞으로 내게 무녀라 속이면 너의 죄를 물을 것이다." 훼방놓는 쪼미 ㅋㅋㅋ

아랑곳하지 않고 발로 차는 시늉하면서 계속 이어서 연기 ㅋㅋㅋ

규팬분이 규훤 연기를 평하기를 왕의 품격이라고 ㅋㅋㅋㅋㅋ 이 분 넘 귀여우심 ㅋㅋㅋ 담주는 드디어 찜질방 규가 나온다!!

 

++ 요즘 댓글이 없어서 슬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트윗으로 간건가...자료 저장이 잘되고 자유로운게 편해서 티스토리에 있지만 

가끔은 혼자 있는 기분...ㅠㅠ 규가 이쁜게 죄임!!!

* 출처 : 게하 트윗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