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4호는 백허그만은 기가 막히게 완벽히 소화해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규현 너무 귀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록 필요할 때나 기분 좋을 때만 나오는 비싼 애교지만 어려우면 어려운대로 가치가 있으니까 ㅇㅇ
백허그하면서 눈감는거 레알이야 어휴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캡쳐를 부르네요 움짤을 부르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첨엔 왜 이렇게 리다에게 잘해주냐며 뭐라머라 하더니 모종의 거래(?) 성립후 소개팅 주니어로 변신
성실한 미션수행 GOGO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팅 주니어답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릭하시면 커져요)

내리깐 긴 속눈썹, 살짝 올라간 빨간 입술, 약간 흐트러진듯한 갈색 머리 으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희고 가는 손가락도 미치게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본격적인 미션시작 형의 대기실에 들어왔는데 핑곗거리는 없고 ㅋㅋㅋ


둥기둥기 백허그 하는 모습이 넘 이뻐서 움짤 제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량 문제로 크기는 줄임
이거 화질 선명하게 하는거 알았었는데 통 기억이............고화질 저용량으로 만들고 싶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결에 일케 게스트로 나오니까 좋은 점만 얻어가는거 같아서 너무 좋다 많이 많이 나와줘 ㅋㅋㅋㅋㅋㅋㅋㅋ 집들이부터 기다리는 중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