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예능 프로그램 후보 - 라디오 스타 : 아저씨 세 명과 잘생긴 청년 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2년에는 라스 베스트 프로그램 가~자~! ㅋㅋㅋㅋㅋ


 

특별상 - 가수부문 수상!!! (재생은 영상 안의 가운데 화살표를 눌러주세요)
: 만나면 좋은친구 MBC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최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별상 - MC부문 수상!!! (재생은 영상 안의 가운데 화살표를 눌러주세요)
'규현'이라는 이름이 쓰여진 트로피를 물끄러미 바라보는 마음은 어땠을까? 연예대상에서의 첫 수상 축하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