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엠씨규는 매번 조금씩 더 자연스러워지고 조금씩 더 발전하고 있다.
규요미!!! 잘하고있다!!!
매주 자료 퀄리티가 더 떨어지는 기분............................오늘은 특히나 더 피곤하다 지난 주부터 무리하게 야근을 했더니....
이쁜 규 보면서 힘을 얻었지만 체력은 바닥을 치고있네 일요일이 되어야 쉴 수 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 어찌됐던 저퀄이지만 규의 장면들과 캡쳐.

1. 구라씨의 턱을 지적하다 혼난 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예능악역계의 대부와 진짜 악역들 ㅋㅋㅋ : 예능 악역계의 대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규 애드립 마니 늘었구나? ㅋㅋㅋ
눈은 똥글똥글 주먹쥐고 오오오!!!하며 무서워하는 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생은 가운데 화살표 누르세요)



3. 연예대상 초보엠씨도 받고싶어요~ : 구라씨가 올해 연예대상은 반드시 라스를 줘야한다며 열변을 토하자 자기도 받고싶다고 하는 규.
가수인데 왜 연예대상을 노리느냐, 아직 이르다며 갖은 쿠사리를 ㅠㅠ 꿈도꾸면 안되나요? ㅠㅠ (재생은 화살표 클릭)



4. 감자'골' 사건 : 이모티콘규가 나타났다!!!!!!!!!!!!!!!! 우왕!!!!!!!!!!!!!!!!!!!!!!! 근데 나두 감자꼴인지, 감자골인지 아직도 헷갈려 ㅎㅎ
(재생은 화살표를 누르세요)



스압_쩐다_규.jpg
마지막 양손귀요미제스쳐규부터 시작 ㅎㅎ (헉헉 길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