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현이 너무 이뻐서 미친듯이 캡쳐했는데 골라냈는데도 100장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들이랑 꽁냥대는 것도 너무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갈굼을 주고받고,
소라양이랑 리더형이랑 사이좋은걸 두 눈 뜨고 쳐다보지 못하는 것도 너무 웃기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도와줄건 다 도와주네
소개팅 주니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소개팅편과 집들이편도 해야할텐데!!! 알아서 잘하니까 이성과는 어색모드로 끝날거라 믿어(?)

tp를 캡쳐한거라 스크롤 압박이 장난아닐듯...컴에서만 봐야징 ㅠ.ㅠ 남자 4호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ull Version 출처는 훼젠님 감사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