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에 계속 나오다니 공중파에서 많이 보니까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출처 : 슈마 리안*별님

이뻐서 캡쳐를 안할수가 없네 ㅋㅋㅋㅋㅋㅋ 구한 영상이 저화질이지만 그래도 꿋꿋이 ㅋㅋ 걍 버튼만 눌렀을뿐...
더 곱게 만들고 싶었으나 규차니즘...☞☜
아이고 이쁘다 청순하네 머리도 이쁘고 얼굴도 반짝반짝 볼도 반짝반짝 이뻐죽겠다 ㅠㅠㅠㅠㅠㅠㅠ 시름시름....


누굴보러 이 많은 팬들이 왔을까라는 리포터 질문에 자기를 말한 굶형을 바라보는 조규의 눈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혁;재는 형이 잘됐으면 좋겠다고 애잔하게 디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도 노출을 해줄거냐는 물음에 깜놀하는 션과 방긋하는 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들이 곤란한게 재밌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요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