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엠의 두 번째 미니앨범. 조규현 미모..............................................................
얘 미쳤나봐요............................................티져 보고도 헉소리가 났거늘...................................................



* 출처 : 사진 안에

메텔님이시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 미모 미쳤다 미쳤어 ㅠㅠㅠㅠㅠㅠㅠㅠ 아름다움의 종결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죽겠다 증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봐도 봐도 질리지않는 티져사진. 재탕에 삼탕에 매일 보고있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얘는 핥는 보람이 있어 흐아느ㅏ으나그ㅏㅡㅏ느아ㅡㅏㅡ 하으나으나으ㅏㅡ하그ㅏㅡㅏㅡ나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 이 해맑은 애와 동일인이라 생각할 것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규요미같으니라곸ㅋㅋㅋㅋ

앨범 예약구매했는데 3월 2일에 출고면 3일에 도착하는겅미? 안돼 난 서울에 없을건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일코 내 택배 분실되면 어쩌지.........선견지명 본방도 못보고 가족일도 있는데 서울에 있고싶은데 하필 또 이런 때에 ㅋㅋㅋㅋㅋ
지금도 죽어라 일해야 하지만 시스템이 안돼서 그 핑계로 빠질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진 자료찾아보면서 급방긋 
잘하고 있구만 이번 앨범 수록곡 중에서 취향인게 몇 곡 될거 같아서 흐뭇해하다가  
근데 또 아프다고? 아프지좀 말어 24살 청년이 왜 구래 ㅡ.ㅡ 쉴 시간이 절대적으로 부족하겠지만 시간이 없으면 만들어야지.
병원도 가고 약도 잘 먹고 어여 나아서 타지에서도 잘먹고 잘살았으면.
언젠가 해외빠질에 필요한 사이트와 각종 Tool을 정리하고픈데 언제하지 언젠간 하게 되겠지(먼 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