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귀국한 규현이. 안경을 쓴 옆모습이 참 이쁘다. 장시간 비행으로 피곤해보이긴 하지만 건강하게 잘 다녀온듯.
쪼쪼미 웨이보를 보니까 애들이 7시가 지나면 가게가 문을 닫는다고 선물을 안사왔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낮에 쇼핑한다는 개념이 없는건가? ㅎㅎ 차라리 장소와 품목을 정해줬으면 사왔겠지 ㅋㅋ
그 나이 또래 평범한 남자애들같은 친근함이 규와 SJ의 매력 중 하나지. ㅎㅎ
(물론 그렇다고 내 친구 내 지인은 절대 아니죠 연예인은 연예인일뿐)
애들은 모찌 생일 파티로 모여서 즐겁게 놀고 있는듯. 규도 그 안에 있으려나 아님 쉬러 갔으려나? 뭐 형들이 라디오에서 말해주겠지 ㅋ 
Welcome to Korea!  이제 드디어 같은 한국땅이군 ㅎㅎ  


스파오 이번 가을/겨울 상품. 작년에 찍은걸 계속 잘 쓰고 있군여 규 뽀글머리가 이젠 낯설지만 귀엽네.


아니 얜 어쩌자고 이렇게 깜찍한거지?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개 옆으로 숙인 각도 봐 ㅠㅠㅠㅠㅠ


아 이쁘다~ 가끔은 양머리가 그립기도 해 ㅎㅎ  

생각난김에 보는 작년 복슬복슬규. '다롱이'라는 애칭을 탄생시켰던 슈키라규 움짤.
으아 정말 강아지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규요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원치 않는 타인이 내 기분을 좌지우지하게 두지 말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