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서 유럽으로 떠난 규.
용기가 가상하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아실 기대도 안했는데 매일 깨알같은 업뎃 ㅠㅠ
근데 왜 어제는 안했니? 팬들이랑 밀당하는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규가 쉬는 김에 발자취를 정리해 봅시다 ㅋ 올렸다 지운 사진도 모아서 ㅋㅋ

밀라노 관광 100930 업뎃 101001

공항에서부터 겜규의 촬영은 시작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날 도착해서 알차게 돌아다닌 규 ㅎㅎ




해맑규의 본모습은 이제부터 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뻐죽겠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민하며 직접 일정을 짜는 아이돌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박하다 ㅋㅋ



101001 베로나 101002 업뎃  


규의 패션감각이 날로 발전중 ㅎㅎ 좁은 어깨와 마른 몸을 효과적으로 커버하고 고급스러우면서 우아한 이미지를 살리는
니트패션 좋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 벌리고 찍은게 레알 귀요미 ㅠㅠ 너 몇살이니 응? ㅠㅠ



해맑규 2 으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1002 피렌체 101003 업뎃  


환한 햇살아래에서 엣지있는 셀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글라스에 이어폰 나름 멋진데 ㅋㅋ
 

바로 가이드 모드 ㅋㅋ


팬들을 위해 친절히 밝게 편집도 해주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쥐파먹은 자연스런 머리도, 어색한듯한 웃음도, 손목시계도, 깊은 쇄골도, 무채색 티도, 큰 가방도, 배경도 다 좋다 ㅠㅠ


피렌체역에서 목격당한 규 ㅋㅋㅋㅋㅋ 표를 사기 위해 줄을 서있돠 ㅎㅎ 이 팬은 규에게 싸인도 받는 계를 탐 ㅠㅠ


101004 업뎃

트윗 업뎃은 없었으나 트윗픽에 올라온 사진들 ㅋㅋ 깨알같이 사랑스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련한 옆모습과 긴 속눈썹, 선명한 콧날, 얇디 얇은 손목, 긴 손가락 응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의기양양한 관광객포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1004 베네치아 & 베니스 101005 업뎃  

드디어 형들과 접선 ㅋㅋ 엽기 설정사진 시작 ㅋㅋㅋㅋㅋㅋ


하늘로 곧 승천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을 다 가진 표정 ㅋㅋ 해맑규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미남이다... ㄷㄷㄷ


친절하게 동행인 소개 ㅎㅎ


형들이랑 만나서 좋아? ㅎㅎ


멸치 형아 트윗에 뒷모습으로 등장한 규 ㅎㅎ


+ 이건 보너스 규가 트윗픽에 올렸다가 번개같이 삭제한 사진. 너의 숙소인걸 나는 알고 있다 +_+
잘 안보여서 밝게 편집까지 했지롱~ >.< 
정말 한인민박이었나봐 검소한 아이돌님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특하다 대학생처럼 여행하는 모습이 더 이쁘네 S2


* 출처 : 규 트윗, 밑에서 두 번째는 은;혁 트윗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