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과 합류한 이후 본격 팬들에게 둘러싸이고 있는 규 ㅋㅋ 안쓰럽기도 하고 피곤할거 같기도 한데
그래도 모처럼 형들이랑 즐건 시간 보내고 있겠지? ㅎㅎ
유럽에도 팬이 있는거 보면 신기하기도 하고 욕시 글로벌 SJ라는 생각이 드네

101002 베로나 규 - 이 사진이 어케 공개된건지는 모르겠다. 아무리봐도 셀카인거 같은데? 올렸다 지웠나
느무느무 똘망똘망하고 이쁜 우리 규 으이구 이뻐죽겠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출처 : 사진 안에

101006 베네치아 & 로마 
빨간 여행책자를 들고 선글라스를 끼고 돌아다니는 규현이. 제법 연예인포스가 나는군 특히 뒷모습이 ㄷㄷㄷ
메롱규 안경규 재등장 ㅋㅋ
느무 이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출처 : 사진 안에, 가운데 출처없는건 트윗검색이라 기억이 ㅠ.ㅠ 알려주시면 수정할게요 ㅠㅠ  

101007 나폴리
깨알같이 목격당하고 있군 ㅎㅎ 표사는건 규 담당인듯 다른 날에도 본거 같은뎅 며칠 일찍 왔다고 담당이 된건가 ㅋㅋ
이제 곧 귀국이겠구나 곧 엄청나게 바빠질 것 같은데 너라면 잘 해내겠지. 
남은 시간 즐겁게 보내고 무사히 오렴~ 언능 같은 하늘 아래 있었으면 좋겠네 ㅎㅎ



* 출처 : 사진 안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