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미가 진행하는 Sitv의 한국 소개 프로그램, <한국인상>에 규현이가 다시 출연했다.
준 보조 진행자로 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흰 셔츠에 풀어헤친 넥타이 차림에 방긋 웃는 표정이 너무 귀여워 ㅋㅋ
규를 넘치게 사랑하고 아끼는 Princekyu 언니들이 재빠르게 규컷이랑 영문 자막을 해주셔서 가지고 옴. 
무슨 말인지 몰라서 답답하지 않으니 더 좋당 ㅎㅎ 서로 서로를 편하게 생각하는게 드러나서 둘이 장난치면서 인터뷰하는 모습이 훈훈 of the 훈훈. 
형의 자리를 노리는 규 ㅋㅋㅋㅋㅋㅋ 형을 보내고 혼자 진행할 줄 알았더니 쪼미형에게 많은 성원을 부탁한다며 바이바이 손흔들고 떠남. 
희한하다 규가 살랑살랑 손흔들고 사라지니 나도 손들어 인사할뻔 했어;;; 무서운 아이...ㅎㅎㅎ  



* 출처 : 유툽 Princekyu 언제나 고마워요 ㅠㅠ 영어자막까지 ㅠㅠ 쵝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