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SJ 멤버들이 추천하는 일음과 팝 음반이 각각 하나씩 나왔었는데, 그 때 찍은 영상인거 같다.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Beautiful'을 듣고 압도되었다는 규현이. 늦팬이라 복습할게 산더미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로나 욕심만 많아서 모으기만 할 뿐 정작 보질 않아 ㅠㅠ 그래도 하드에서도 없는 영상인거 같아서 소중하네요 ㅋㅋ
흑발규! 소년규! 이쁘다 이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출처 : Princekyu

영상만 찍는 팀인줄 알았더니 사이트가 있었다. 덕분에 즐겨찾기가 하나 추가되었는데,
오늘 발견한건 이 분들이 모은 규 출연 영상 컬렉션 (요기) 꼼꼼하게 올려진 규의 모습을 보며 얼마나 큰 사랑을 받고 있는지
다시 한 번 알게 되었다. 감사합니다 ㅠㅠ Thanks for your efforts and sharing, Princekyu team!

'KYU > 2007' 카테고리의 다른 글

Legend of SJ - 돌아온 규  (0) 2011.12.18
흑발미남 - 1  (14) 2009.11.2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