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ry U 촬영현장 영상을 구한건 꽤 됐는데, 본건 지난 토요일 ㅋㅋㅋ
하아 과거 떡밥을 언제 다 복습하지 늦팬은 하루가 48시간이어도 모자랄 판이네효..ㅠㅠ
그런데 왜 그렇게 규팬들이 흑발 흑발 하는지 새삼 깨달았다. 메류 공연+사진 보면서 좀 알았는데
메류 촬영현장은 정말................................................................
팬질하면서 동영상 보면서 가슴떨려서 멈췄다 다시 본건 처음입니다.  
조규현 덕분에 처음 겪는 일이 한 두가지가 아니군요. 외ㅋ장ㅋ하ㅋ드부터 시작해서 ㄲㄲㄲ
넘후 소중해서 비루한 편집기술을 동원 이 영상의 포인트를 한 두어가지 짚고 넘어가겠습니다.

1. 셀카찍는 조규



규가 셀카를 맘보들과 찍는데 중간에 려욱이가 낀다. 려욱이가 맨 앞이라 얼굴 크게나온다고 걱정하니
조규왈, " 니 원래 커, 원래 커" 으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를 두 번이나 죽이는 규의 행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훼몰이에 앞장서는 규



이날이 10월 15일이었나보다. 촬영중에 동해 생일이라며 맘보들은 훼에게 한 마디 하라고 하는데
훼가 살짝 눈가가 붉어지며 우왕좌왕하자(요정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
규는 "울지마 울지마"하며 울지않는 훼를 몰아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리다에게 개그센스를 인정받는다 ㅋㅋ 

3. 훼+혁몰이에 앞장서는 규



팀내의 짠;돌이 은;혁이 동해 생일 선물을 사준다고 하는데 은근 형의 편을 드는척하나 
결국 형에게 돈을 쓰게 부추기는 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훼형아에게도 또 한 마디를 더하나 금방 작아지는 모습 ㅎㅎ 
갈굼의 미학을 보여주는 소중한 규이시네효!!! 

난 아무래도 웃음에 참 약한 것 같아 특히 블랙개그 ㅎㅎ 규의 개그센스 참 소중하네효♡ 

+ 나름 포스팅제목이 미남인 관계로 멀쩡한 움짤을 올려봅니다.


'KYU > 2007' 카테고리의 다른 글

Legend of SJ - 돌아온 규  (0) 2011.12.18
초콜릿같은 규의 'Beautiful' 소개  (2) 2010.06.0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