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 3을 앞두고 예고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웃기다 ㅋㅋㅋ

정줄 놓은 규현이의 앞날은 대체 어떻게 될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아파요괴로 괴롭힘 당하고 노란 병아리 옷입고 멘붕되고 ㅋㅋㅋ 존잼 꿀잼 예상 ㅋㅋㅋ

1월 5일, 6일에 네이버 캐스트 신서유기3 채널에서 새로운 예고편 공개!

1월 8일 TVN 오후 9시 20분 첫 방송!

기대된다규S2

 

신서유기 2.5 [단독공개] 시작도 하기 전에 멤버 연쇄 하차 선언?!

 

<무시무시한 요괴들이 온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