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가요대전에서 프로듀서 다섯 명에게 각자의 개성에 맞는 스테이지를 만들어오라고 한 모양.

발라드 장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종신 형님의 초대를 받고 발라드 가수로써 단독 및 콜라보 무대에 참여한 규현이.

넘넘 잘하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할 때는 세상 누구보다 진지하고 아름답고

누군가와 같이 부를 때는 그 사람들을 탄탄하게 받쳐주면서 자기 색을 잃지 않고, 연습실 인터뷰와 시상식 인터뷰에서는 말 한 마디로도ㅋㅋㅋㅋㅋ

시청자를 들었다 놨다하는 예능감을 선보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제일 잘하죠 우주 미남이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부 발라드팀 인터뷰> : 720P 고화질 설정하셔서 감상하세요.  한 마디만 말해도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부 161226 가요대전 B-ALLAD Stage 규현 Cut> : 720P 설정하셔서 봐주세요. 연습실 모임, 블라블라, 넌 감동이었어, 그래도 크리스마스

규현이의 노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삶의 빛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름다운 규얼굴 넘나 잘하지요 S2

* 출처 : 캡쳐 안에 , 넌 높이서 반짝이는 별

 

직찍도 아름다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출처 : 사진 안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