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때 또 갑자기 시작된 브이앱(V App) 라이브. ㅋㅋㅋㅋㅋㅋ

4월 17일 첫 방송 예정인 SBS <판타스틱 듀오> 에서 규현이가 이선희 선배님과 듀엣으로 <인연>을 부르게 돼서, 연습 현장을 갑툭튀 생방함 ㅋㅋ

야행성인 규현이답게 ㅋㅋㅋ 일어난지 1시간밖에 안돼서 목이 다 안풀린 상황. 목풀기 연습도 하고, 제주도에서 찍은 씨엡 얘기도 하면서 물도 마시고 체조도 하고

연습을 하는데 예고없이 나타나신 대선배 이선희씨의 등장에 멘붕 ㅋㅋㅋㅋㅋㅋㅋ 동공지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규절부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같이 <인연>도 부르게 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뜻하게 한 번 보고싶었다고, 같이 잘 해보자고 밥사주시겠다고 말씀하시는 선배님의 다정함과 아름다운 음색 ㅠ.ㅠ 

규현이가 선배님께 한 번 더 반하지 않았을까?ㅋㅋㅋ 첫 방송이 정말 기다려지는 판듀 ㅎㅎ

오늘도 귀엽규 사랑스럽규S2 규혀니 화이팅!!!!!!!!!!!!!!!!!!!!!!!!!!!!!!

 

<인연> : 선배님과 첫 만남에서 즉석 라이브 ㅋㅋ 바라마지않는 존경하는 대선배님을 만나 두 손을 가슴위에 곱게 포개고 노래부르는 규자세 ㅋㅋ

             선배님의 노래실력은 두 말할 필요없이 아름답고, 긴장도 많이 하고, 목이 안좋지만 최선을 다해 부른 규혀니의 감성도 좋다 S2  

 

* 출처 : EggKYu Pedia

 

선배님이 보셨다는 예전 규현이의 <인연> 라이브. KBS2 맘마미아 131027 방송. 게스트 어머님 마음 = 내 마음 ㅋㅋㅋ  

 

밀리언 조각 홍보를 위한 에브리샷(Everyshot) 영상에서 부른 2015년 버젼 <인연> 꿀같아 ㅠㅠ

 

 

오늘 브이앱 생방 Full Version. 21분간 귀여운 규모습을 감상하시죠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당황한 모습 처음이라 더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

 

* 출처 : 유툽 potatokyu

 

++ 잘릴 때를 대비한 브이앱 공식 전체 영상 Link : http://www.vlive.tv/video/684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