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5일에 발매되는 규현이 일본 솔로앨범 「Celebration~君に架ける橋~」

발매 특집방송을 AbemaTV FRESH에서 오늘 함. 

일본어를 99프로 모르지만 이쁜 규현이 얼굴 보면서 달리는데 와인 소믈리에 규ㅠㅠㅠㅠㅠㅠㅠ를 볼 수 있었다 럭키 ㅋㅋㅋ

MC들이 퀴즈를 여러 가지를 냈는데, 그 중에 레드 와인 2종류, 화이트 와인 2종류를 주면서 직접 따서 마시고 어떤 와인이 더 비싼지 맞추는 게임. 

둘 다 멋지게 정답!!! 여기서 직접 와인을 오픈하고, 따라서 마시고, 음미하고, 감상을 말하는 규현이가 넘 우아해보이고 예뻐서 S2

 

오늘 방송 내내 일어를 알긴 알지만 아무래도 한국어처럼 자유롭게 의사소통이 되는게 아니라 수줍어하고 눈치보는 규요미규를 계속 볼 수 있어서ㅋㅋㅋ

비주얼 대박 (속눈썹 ㅠㅠ 손목ㅠㅠ 얼굴ㅠㅠ 와인 따는 모습을 보면서 옆의 패널들도 손가락 예쁘다고 칭찬)을 감상할 수 있어서ㅋㅋㅋ

한국에선 볼 수 없는 여러가지 모습에 넘나 신이 났던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멘트도 낯간지러운 말 하려니까 손모으고 수줍어하고 난리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도 결국은

카나데 가사 '네가 어디 있든지 내 목소리로 너를 지켜줄게' 에다 사랑해' 라고 고백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규현아 일본에서 흥하자!!!! 수고많았어!!!

 

<와인 소믈리에가 된 규현이 + 마무리인사 Cut> : 720P 고화질 선택해서 보세요

 

 

 

<일본 솔로앨범 3곡 미리듣기>

 

 

<일본 솔로앨범 발매 인터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