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문제적 남자에 장관돌로 출연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 멋진 활약을 보여준 규현이!!!

오늘의 문제적 남자에도 선정되고 넘나 멋지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는 내내 흥미진진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뇌섹돌 인증 제대로 하고 돌아간 규현이 최고최고!!! ㅋㅋㅋ 아부다비 케이콘에서도 무대도 멘트도 멋졌는데 그건 언제 업뎃하지..ㅋㅋㅋ

본진이 열일에 잘하기까지해서 순이는 바쁘지만 행복합니다 ㅋㅋㅋ

 

우선 하이라이트 영상부터 보시죠 ㅋㅋㅋ

 

'장관돌' 규현, 수준급 천자문 암기 실력은?! : 천자문을 중국 활동시절에 외웠다고 해서 그 내용 검증중. 백자문을 뽑아서 해보는데 순서대로 뜻까지 정확히!!bb

 

규현vs박경 같은 정답, 다른 풀이! 과연 정답은 누구?! : 쌍둥이 데칼코마니 형제 정답 맞추고 ㅋㅋ 규현이 풀이가 맞았당 ㅋㅋ

 

뇌섹남들 '전재산을 건' 가짜 구슬 문제, 과연 정답은?! : 구슬문제도 멋지게 맞춘 규혀니!!!

 

뇌섹남들, '수학올림피아드 초등3학년 문제' 난이도에 경악! : 요즘 초딩들이 똑똑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정답에 근접 ㅋㅋ

 

규현 편집본 업로드 중. 총 4편이 될 것 같으다 ㅋㅋㅋ 720P 고화질 선택하셔서 보세요.

 

1/4편

2/4편


160327 문제적 남자 규현 Cut(KYUHYUN) Problematic man... 작성자 cuteberryair

 

3/4편


160327 문제적 남자 규현 Cut(KYUHYUN) Problematic man... 작성자 cuteberryair

 

4/4편


160327 문제적 남자 규현 Cut(KYUHYUN) Problematic man... 작성자 cuteberryai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