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에서 개최한 멤버쉽 회원 대상 행사인 2016 Mercedes Fan's Night 에 참여한 규현이 ㅎㅎㅎ

어엿한 한 명의 발라드 가수로 초대받아서 노래도 하고 MC도 보고 온 규현이의 가창력, 감성, 센스가 빛났던 자리 ㅎㅎ

후기들도 다 좋고 규현이에게 푹 빠지신 분들도 많이 봐서 ㅋㅋㅋㅋㅋ 신났던 행사였음 ㅋㅋ

4K 초고화질 직캠 박제용으로 올려둠 ㅋㅋㅋ

 

희망은 잠들지 않는 꿈

 

광화문에서  


토크 : 규 토크감각 ㅋㅋㅋ  

 

그냥 보고싶어 그래 : 너무너무 좋아서 계속 듣는 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어 자기소개 + I WANT IT

*출처 : won haeu

 

요건 잔망 MC 규 Cut

* 출처 : honeymellow

 

요즘 규현이 미모 계속 물올라서 현기증나여...............너무 이뻐가지고 순이를 죽이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건한 마음으로 봐야하는 얼굴 ㅠㅠㅠㅠㅠㅠㅠㅠ 몸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벨텔부터 자꾸 심장에 안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년부터 꾸준히 빠지긴 했지만 벨텔부터는 헉소리 나게 이뻐서 얼빠는 행복합니다bbbbbbbbbbbbbbbbbbbbbb (아래 사진은 더블 클릭하시면 원래 크기로 보실 수 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