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와와와 바라고 바랬던 슈가맨에 규현이가 나온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고편 보는데 규현이 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도 잘한거 같구....또 하나의 레전드 무대 탄생하나요??

규현이의 무대가, 규현이의 방송이 기대된다. 화이팅!!!!!!!!!!!!!!!!!! 음원도 꼭 내주세요!!!!!!!!!!!!!!!!!!!! >.<

 

* 출처 : jtbc

 

짤릴까봐 하나 더 올려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을인규 넘나 우주만큼 귀여워서 계속 돌려보다가 움짤을 만들었는데

영상의 그 귀여움을 왜 난 그대로 움짤로 찌지 못하는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곰손의 서러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