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빈훗 이건명
마리안 김아선
필립 규현
길버트 박진우
그레고리 홍경수

성남은 첫공이자 막공!
막상 보니 더볼걸 후회 ㅠㅠ
너무너무 귀엽고 규혀니 비주얼 살이 좀 빠져서 더 이뻐서 왕세자님 기품이 넘치시고 넘버소화력 빵빵하고ㅠㅠ
개연성이 망이었던 서울공연의 단점을 수정해서 마리안 대사도 여러군데 바뀌고
주교를 설득하는 씬도 추가돼 극흐름은 많이 자연스러워졌다.

추가된 주교 설득씬에서 규필립은 대사도하고 넘버도 부르는데 중간에 혼자 피겨댄스를 춘다ㅋㅋㅋ
양팔 흔들면서 다리를 요리조리 왔다갔다 ㅜ
원래는 다같이 추는거라 자기만 추니 당황해서 굳었다가 막공 장난인거 알고 꿋꿋이 끝까지 춘 규현이ㅋㅋㅋ
표정도 춤도 잔망져서 저절로 소리지르게됨 ㅜㅜ 잉 왜그렇게 귀여울 일? ㅠㅠ
주교를 설득하는 대사도 넘버도 달아..
꿀같은 규목소리..ㅠㅠ

리지가 소리지를 땐 그레고리랑 마주보고 서서 서로 귀막아주고 ㅋㅋ
그레고리랑 케미쩔ㅋㅋ삐약이처럼 그레고리만 졸졸 쫓아다니는데 네 밥을 뺏어먹어도 좋은거구나 ㅋㅋ

처형대에서 그레고리! 부르면서 양팔로 얼싸안고 그레고리 등 문질문질하는 애교쟁이 ㅜㅜ 안심한 필립의 맘이 넘 잘 느껴짐 ㅜㅜ

커튼콜 건로빈에게 팔벌리고 안아달라고 조르는데 건로빈이 뒷걸음질하다 안아주니까 급방긋 ㅎㅎ 그후에 건로빈이 규 등에 뛰어드니 얼결에 업고선 휘청대고 ㅋㅋㅋ
장난치다가 건로빈이 나무위에 올라가고 나무 밑에 규필립 서려는데 그레고리 나무밑에서 뿅나타나서 규필립과 반갑게 어깨동무하고 서로 껴안고 부둥부둥 ㅜㅜ

필립이 보고싶으면 어쩌지?
오늘의 왕돼싫도 참 사랑스러웠는데..
오늘의 변명도 촘촘한 가시에 찔린듯 아팠는데..
대관식을 저지하러 가는 씬의 디테일이 계속 늘어서 칭찬해주고싶다. 홀로 있어도 끊임없이 그 안의 인물처럼 표정도 손짓도 반응하며 살아움직인다.
어엿한 배우가 된 성장하는 규배우.
사랑스러운 필립왕세자님 벌써 그립다 ㅜㅜ
극은 고쳐도 맘에 안드는데 필립을 비롯한 배우들이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
많이 그리울거 같다...


퇴근길을 거의 한 시간을 기다려서
얼마나 이쁘게 하고 나오려나 했는데
머리 드라이하고 찰랑이며 나타난 #실물미남 조규현 ㅋㅋㅋ 너무 이뻐서 ㅜㅜ
잘생쁨 낭낭하시다ㅜㅡ






계타신 일반인분 ㅋㅋㅋ


막공이라고 인스타 올려주신 배우님들
한결같이 다음에도 같이 하자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로빈훗 배우들은 MT에서 재밌게 달리고 계실듯...그동안 즐거웠어요 감사해요!!
++ 족구하는 규 ㅋㅋ
왼쪽 라텍스 엉덩이 소유자가 규인듯 ㅋㅋ


*출처 : 사진 안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