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멤버들이랑 같이 만든 즉석 씨엠송은 종현이 반주에 맞춰서 작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질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능감도 뛰어나고 리더십도 있고 동생들 말도 잘 들어주고 취재할 때도 날카롭게 질문던지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방송으로 규현이에게 입덕하시는 분들이 생길듯!!! 잘해드릴게요 어서 오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작진은 참 안일하고 대책도 없었지만 규현이를 비롯한 출연진들은 참 깨알같이 귀엽고 열심히고 운도 따라주고 ㅋㅋㅋ

규현아 수고많았어!!! 넘넘 이뿌다 S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