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귀여운 규현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도가서도 이쁘고 귀엽고 배려있고 책임감있는데 예능감도 훌륭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취재예능이라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재밌는데? ㅋㅋㅋ 부모님이 보시는 정글의 법칙 대신 본 보람이 있네 ㅋㅋㅋ

규혀니 프리허그를 위해선 8%가 되어야 할텐데 그 절반이라도 첫 방에 나왔음 좋겠다. 입소문타고 올라가자 ㅎㅎㅎ

사실 순이 입장에선 편하게 웃으면서 귀여운 규라인 보는것만으로도 시청률은 그닥 상관없지만 ㅋㅋㅋ

아 규현이는 왜이렇게 귀여울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즉석 자작곡 커리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720p 고화질 선택하셔서 보세요)

썸네일땜에 안나올거 같지만 잘 나오는 영상이에요 ㅠㅠ 인도 카레!가 먹고싶은 규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언가 음식이 쓴 규 ㅋㅋㅋ

 

  동생에게 펜 건네주는 배려있는 형아 ㅋㅋ

 

모기가 싫은 휘적휘적 규 ㅋㅋㅋ

 

꿀캠 처음 써보는데 편하다!!! 보정 옵션이 좀 더 늘어나면 포토샵을 위협하겠는데 ㅋㅋㅋ 움짤 만들기 편하당^_^

 

영사관에서 집중하는 규 이쁘당 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