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전에 걱정많이 했었는데 생각보다 괜찮네. ㅋㅋ

규현이가 넘 귀엽고 이쁘고, <광화문에서> 앨범도 칭찬을 많이 받고 뜻밖의(?) 매력발산을 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편집들어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캡쳐는 넘 피곤해서 또 발캡쳐에여 ㅠ.ㅠ

 

1. <광화문에서> 앨범에 대한 작가들의 평과 라이브 한 소절 : 규현이 자작곡 <나의 생각, 너의 기억>이 가장 좋았다고 말씀해주신 분도 계셨고,

앞으로 광화문에 대한 이미지는 기존의 이문세씨 뿐만 아니라 젊은 세대들은 <광화문에서>를 기억하게 될 것 같다는 이야기 ㅠㅠ 규현이 라이브도 꿀같았다.

(1080p 고화질로 선택하셔서 보세요)

 

2. 뜻밖의 매력발산 : 규현이가 라이브를 하는데 뒤에서 물끄러미 보던 엠씨가 규의 매력을 알아챘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힙업된 엉덩이와 허벅지를 주목함(ㅡ/////////////) 의자에 올라가서 친히 보여주는 규혀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렸을적 축구로 다져진 32인치의 바지를 입을 수 밖에 없다는 매력포인트 ㅋㅋㅋ

(1080p 고화질로 선택하셔서 보세요)

 

오늘 뽀얗고 넘넘 이뿌당 ㅎㅎ  

 

 규혀니의 옆선이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은 매력발산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규현이의 라디오스타 합류 비화. 직접 규현이의 영입 당시에 라스 작가로 계셨던 분이 말씀하셔서 좋았다.

 예상대로 가지 않고 신선한 얼굴을 영입하려고 한 제작진, 규현이가 들어와서 라스의 다크호스가 되었다고. ㅎㅎㅎ 잘한다고 칭찬해주셔서 감사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