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보면서 너무 이뻐서 감탄하다가 TP가 올라왔길래 냉큼 캡쳐 ㅎㅎㅎ
내년은 자기 해라고 (용띠) 방실방실 웃는 얼굴로 강조하는 규.
영상 찍으신 분도 계속 다른 멤버 이야기 할 때도 작은 화면으로 규를 보여주시고 ㅎㅎㅎ
너무 이뻐가지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클릭하시면 더 커져요) '규현이의 해가 다가왔습니다'

작은 화면의 귀요미 규 ㅋㅋㅋ


첫인사와 끝인사 : 마지막에 두 손 모으고 절하는 것 마냥 인사하는 모습이 완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Full Version 출처 : 슈마 헤이라님

이건 방금 전에 끝난 캐백수 가요대축제때의 모습. 라이브 잘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엔딩을 장식한 SJ 장하다 ㅎㅎㅎ
투표도 1위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해주어서 신나는 무대였음.

DJ Koo와 함께한 리믹스 무대에서의 요원 K 비밀요원 치고는 많이 어설프지만 ㅋㅋㅋ


보면서 쓰러질뻔한 규의 비쥬얼 특히 옆모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얘는 이마에서 오똑한 코, 입술로 타고 내려오는 옆 선이 배우보다 더 근사하다. 옆모습 볼 때마다 새삼 반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외의 짜투리 캡쳐짤들

 


* 영상 출처 : 슈마 훼젠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