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셈콘 파리 10일자에서 규현이가 공연한 무대 List


-  쏠쏠 앤써 K.R.Y - Sorry, Sorry Answer





-  Duet - Way Back Into Love
규현이 나올 때 함성이 아주~ 고맙긴 한데 발라드 부를 때는 제발 조용히하고 좀 들어달라구여 ㅠㅠ
근데 중간에 규현! 이라고 울부짖는 분 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향이 아주 좋지는 않았는지 규현이 목소리가 잘 안들렸어 ㅠ.ㅠ
곡 자체가 여성을 받쳐주는거라 남성파트가 부각안되는 노래긴 하지만 ㅠㅠ
무대위의 규 목소리는 간질간질하고 따뜻하니 좋다 ㅎㅎ



듀엣 리허설중 + 무대 준비규

* 출처 : 사진 안에



- 슈퍼걸





- 인사 : 팬캠 찍으시던 분이 규가 프랑스어로 인사를 하자 전광판을 찍으셨는데 메모지를 훔쳐보면서
프랑스어하는 규 느므 귀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 뜨겁네 ㅠㅠ
규가 한 말은  "vous voulez boire un verre avec moi?" 즉 저와 차 한 잔 하실래요? 이 규요미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너 같은 사람 또 없어





- 미라클 : 관객들 다 일어나서 소리지르고 따라 부르고 ㅎㅎ





- 댄싱 아웃 :



- 쏠쏠 (Sorry, sorry) : 팬들이 가사를 잘 따라 부른다 ㄷㄷㄷ 엄청난 쏘리쏘리의 인기 ㅋㅋ



- Don't don



- 미인아 : 규의 how~ 부분이 전광판에 비치는게 늠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응원법 따라하는 유럽팬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갈증



- U





- Ending : 모두 함께 쏠쏠댄스를 ㅋㅋㅋ 1:13 경에 규 등장 ㅋㅋ




- Ending 2 : 0:22에 손흔들어주는 규 ㅎㅎ



이걸로는 부족해 언능 고화질 규버젼이 시급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