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이의 새로운 솔로곡. 장혜매라는 가수분이 부른 '여과니야청설(만약 네가 들었다면)'을 불러주었다.


* 녹음 :  fatima
* 출처 :  Journey-[gyu-journey.com] 감사합니다! ㅠㅠ

'여과니야청설(만약 네가 들었다면)' 은 2007년 장혜매가 발매한 앨범 'Star'의 수록곡으로, 주걸륜이 작곡하여 더욱 유명해진 곡. 
언젠가 이 분의 노래를 부르고 싶다고 하더니 열심히 연습했나보구나.
곡의 '감성'을 온전히 살리는 규현이의 장기가 빛나는 곡. 귀가 행복하다. ㅠㅠ   
가사도 참 좋은 곡인데, 자신의 진심이 전해지지 않아 군중 속에서도 외로움을 느끼는 그 순간
누구보다 자신을 이해해주었던 옛 연인을 떠올리는 모습. 
당신을 떠올리면 내 마음이 따스해지지만 당신은 어떤 생각을 하게 될까요.  
한 편의 시와 같은 가사와 아름다운 곡. 규 덕분에 좋은 노래를 또 알게 되었구나.

규현이의 노래를 들으면 내가 그 노래 속 상황에 놓여 있는 것 같다. 고마워 규야.  


* 출처 : 사진 안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