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시도해본 파트편집. 막귀라서 힘들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설퍼서 부끄럽지만 규 목소리만 온전히 듣고 싶어서 손대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부른다 조규현 규부심 천정부지로 치솟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슈엠 이번 앨범에서 제일 마음에 드는 곡은 태완미 다음으로 명운선. 아릿하게 만드는 노래. 맘에 드는 발라드를 또 만나서 좋당 ㅎㅎ   



재생이 잘 되지 않으실 경우, 회색 바가 찰 때까지 조금 기다리셨다가 재생버튼 다시 눌러주세요.
* 다운 : 네모 박스 오른쪽 상단 아래 화살표(↓) 클릭

- 유툽 Ver. -



다운 Click!(110320 Updated)

NO EDIT
TAKE OUT WITH FULL CREDITS
DO NOT SHARE WITHOUT PERMISSION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