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105 PD Concert 팬 직찍
거의 에셈콘수준으로 많이 부른듯 태국팬들은 행복했을것같당~ 규랑 멤버들은 피곤했겠지만 ㅠㅠ
쏠쏠 미인아 메리유 등등 이제 자료를 기다리면 되겠군요 ㅋㅋ






* 출처 : peachssi 님

어제 올라온 협찬 ㅋㅋ 포즈랑 아기배가 욱김 ㅋㅋ




* 출처 : TATE

여기 옷은 깔끔해서 좋아하는 편인데 규도 자주 협찬을 받는듯. 근데 근육일까 살일까 수상... ㅎㅎ

대륙언니(?)가 찍어온 스파오 겨울컷 패딩을 광고하고계신 본진님
느무 귀엽다 후드 속에 쏙 들어간 장난스런 얼굴 ㅠㅠ



* 선출처는 ㅠㅠ 후출처 : superjuni3r

너무 가깝지도 멀지도 않은 선에서 지켜보고싶다. 무사귀국하고 곧 보자~ >.<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