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얼마만의 쌩쌩하고 멀쩡한 모습이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 감동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하는데 응? ㅋㅋ 데뷔 초에 돈없으면 령구에게 돈 꿔서 축구내기하고 돈 따왔다는 얘기 생각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을 꽤 하는편인거 같은데 요즘엔 볼 일이 없었으니 ㅋㅋ 트레이드 마크인 브이넥 흰티 또 등장 반바지에 운동화 규욥다 >.<

희 트윗에 올라온 SJ배 족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추석 잘 쉬고 놀러간건가? 분위기가 밝아보여서 좋네 ㅋㅋ
시원이가 없는거 같아서 아쉽지만 촬영중인거 같으니 ㅠㅠ 즐겁게 지내다 오렴 ㅎㅎ



령구 첫 서브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13초의 다소곳한 누군가의 다리...!!



+ 좋은건 자세히 꼼꼼히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더 마르진 말아다오 ㅠㅠ



* 출처 : 희 트위터, 움짤 안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