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를 잘못 붙여서 글이 아래로 내려왔어yo.
뭐든지 내가 정한 기준에 맞추지 않으면 직성이 안풀려서 불안한 상태에서 포스팅을 합니다. ㅋㅋㅋㅋㅋ  
좌우지간 규화가 뭔지 아시나요? 2008년 슈엠활동시절에 규현이의 뿌위엔~과 더불어 유명한 별명 중 하나죠.
중국어로 '해바라기'라는 뜻이랍니다. ㅎㅎㅎ
뭐야 남자한테 왜 이런 단어를 쓰냐!!! 고 하면 할말이 많죠잉?  우선 위의 첨부짤들을 봅니다.
부정할 수 없는 현실을 당신은 맞딱드리게 됩니다. (맞춤법에 자신이 없다;; 규한테는 자신이 있다 - 뭐?! ㅋㅋ)
너무 이뻐서 닥치고 포스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둥둥둥 뒷북이지만 이쁘니까요 ♡

* 아래는 블로그 어디에서 가져온 규현 데뷔초기 아가짤. 블로그로 가서 허락을 맡으려 했지만 닫으신듯 ㅠㅠ
어화둥둥 내 규현!! 악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블에서 찍었던 걸로 기억. 이 담인가 효째횽이 나올거야 ㅎㅎ
* 모든 출처 : 사진 안에 꽝꽝꽝.

사용자 삽입 이미지

'KYU > 2008' 카테고리의 다른 글

080520 중국지진 관련 슈엠 Comments  (2) 2010.02.13
흑발미남 - 2  (8) 2009.12.0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