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을 위해 마지막 1위 발표하는 순간부터 미친듯이 전화걸었는데............................................
그래요 저 루저입니다. 221통 걸었는데 도대체 내 시간은 어디로 간건지 모르겠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억울하다 잘때 생각날거 같아 흐규흐규흐규흐규
1위 발표가 아니라 마지막 무대때부터 해야한다는데 그래도 안됐다는 분 계신걸 보니
이번은 레알 전쟁이었나보다. 귀차니스트인 나를 이렇게까지 조련시키는 조규님은 대단하심 쌍엄지척bb 
공부를 포기한 대가는 쓰디쓸텐데 울기전에 공부전선으로 복귀해야지. 눙물 좀 닦고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규현아 근데 난 니가 요즘 너무 좋다? 막상 만나면 말 한마디 못할거 같은데 그냥 좋다고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I'm slave for U deeply with my all heart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첨에 블로그 열었을땐 이정도는 아니었던거 같은데 왜 자꾸 깨방정만 떨고 이러지
시크하게 비판도 하는 객관적인 포스팅도 하고 싶었는데 멀었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p님과 대화를 하는데 조규에 대한 찬양을 차분하고 정돈되게 쓰는 블로거에 대해 얘기를 했다.
p님은 완전 반하셔서 그 분이 어떤 리퀘를 해도 다 받아들일 수 있다며 시름시름하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규의 노래가 어떤지, 규의 현재 그룹 내에서의 위치라든가 미래에 대해서 쓴다는건
많은 생각과 논리적인 글솜씨가 필요한데 그런 팬이 있다는건 규에게 힘이 되겠지. 
자극을 받아서 깊이있는 리뷰를 쓰고싶은데 현재는 글실력이 시 to the 망. ㅠㅠ  
팬질의 형태는 다양하고 사람들도 다양하니 나한테 맞는 방법으로 즐기면서 하되 규에게 도움이 되면 더 좋겠다.

오늘 많이 지쳤었는데 맘에 스크래치 좀 났었는데 규이니를 보니까 금방 다 나은 기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퍼걸 B 버젼 사진 맘에든다. 규현이 특유의 살짝 나른하지만 날이 서있는듯한 모습이
살짝 조마조마하게 만들면서 정말 전문 모델같고 이젠 핑크 스키니도 무리없는 조규의 허벅지도 좋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연스레 규현이의 어깨를 감싼 마션, 마치 배경과 합성인거 같은 첫 사진부터 시작~ ㅎㅎㅎ 끙과 션도 잘나왔다. ㅎㅎ


* 출처 : 슈엠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