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현 인간 봄 인간 복숭아 걸어다니는 예능감 마멋을 뒤집어 놓으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가지고 무한반복하다가 오랜만에 규컷을 만들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규현이는 이쁘고 귀여운데 웃기기까지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 주에도 나온다고 하니까 넘 씬남 ㅋㅋㅋ 총 영상 30분인데 분량 언급까지 포함하면 18분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합니다 신서유기8 케간세도 간절히 기다리고 있다구욧 ㅋㅋㅋㅋㅋ

제작진들도 좋아하는게 보이니까 ㅋㅋㅋ 분위기 잘 살리고 멘트 하나하나 주옥같은 규 ㅋㅋㅋㅋㅋ

 

규현 출연 편집본(KYUHYUN CUT) :  

 

마포 멋쟁이 EP6-1 Full version

🤵EP.6-1 [제작비 총공세 특집] 패.친.소. 나의 패셔니스타 친구를 소개합니다! | 마포멋쟁이 풀버전

 

마포 멋쟁이 EP6-2 Full version

🤵EP.6-2 친구 자존심까지 싹 다 건 인정사정 없는 패션 서바이벌...! | 마포멋쟁이 풀버전

 

마멋 유튭 급상승 동영상 1위 ㅋㅋㅋ 썸네일 규현이 뿌뿌뿌 넘 귀엽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r. 너별닿)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