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중계 쿡앤톡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셔츠입고 요리하는 쉐프규를 볼 수 있다니 연중 찬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떡볶이 레시피도 알려주고 불어묵 김밥도 만들어먹고 인생 그래프도 그려본 규현이 ㅋㅋㅋㅋㅋ

토크 센스도 넘 좋아 ㅋㅋㅋㅋ 소규현이랑 짱맛이란 표현 넘 귀여워 ㅋㅋㅋㅋ

떡볶이에 깻잎 뿌리면서 "짱맛 짱맛" 이러는거 ㅋㅋㅋㅋㅋ (잘못 들은건 아니겠지;;) ㅋㅋㅋㅋ

육수까지 만들어서 제대로 만든 떡규의 떡볶이보다 불어묵김밥이 맛있었다고 한 리포터말에 규무룩 ㅋㅋㅋ 다 맛있었을거 같은데 ㅋㅋ

 

규현이가 뽑은 서울시내 떡볶이 맛집 Best 3는 짜잔

제일 좋아하는 떡볶이집은 아차산 신토불이, 노원 오빠생각(15살때부터 단골이었다고 함), 구반포 애플하우스 ㅎㅎ

전에 팬싸가서 애플하우스 맛있다고 했더니 표정 미묘했는데 규 떡볶이 취향이 바뀐건가 내가 표정을 잘못 읽은건가 ㅋㅋㅋㅋ

아무튼 규현이랑 취향이 같다니 넘 기쁘다 내 인생 떡볶이집 ㅋㅋ 무침만두랑 같이 먹으면 JMT!!!!

 

잘생긴 남자가 앞치마 두르고 속눈썹 내리깔면서 요리하는거 너무...너무 좋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공식영상

[쿡앤톡] 노래부터 예능까지 만능 엔터테이너 규현! : 프로다작러 소규현 ㅋㅋㅋㅋ 발라더이자 예능인 조규현ㅋㅋㅋ 으로 소개시켜준거 좋다좋다 ㅋㅋ

 

[쿡앤톡] 믿고 먹는 규현의 대동떡지도

 

[쿡앤톡] 규현의 인생 굴곡 그래프!! : 너무 웃겨 비관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상승세라 다행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