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보라알은 인스타규램이 생겼음을 알려주었다!!!

규현이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gyuram88/ 이름도 귀여워 규램88ㅋㅋㅋㅋㅋ

내가 티스토리 인스타그램st 로 오늘 업데이트한건 기막힌 우연일까요? ㅋㅋㅋㅋㅋ

3년만에 스킨 업뎃했는데 몇 시간 뒤에 인스타그램 개설했다는 규트윗 ㅠㅠ 소오름...ㅠㅠ

멋진 우연에 너무너무 신난다!!!!!!!!!!!!!!!!!!!!!!!!!!!ㅎㅎㅎㅎㅎㅎ

늘 SNS 조심해서 하는 규혀니니까 알아서 잘 운영하겠지?

셀카 마니마니 찍어조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세먼지 한 톨도 들어오지 않을거같은 저 마스크 ㅋㅋㅋㅋㅋ 나도 사고싶다 어디꺼인지 알아봐야지 ㅋㅋㅋ

여전히 잘생쁨인 우리 규현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많이 보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스타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당... 미세먼지 조심!!

CHO KyuHyun(@gyuram88)님의 공유 게시물님,

좌우반전한 사진 ㅋㅋㅋ 늘 거꾸로 올리는 규혀니 규엽규 ㅋㅋㅋ

반전하니까 미모가 더 빛나네 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