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잊지않고 자정전에 올려줬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고맙구 예쁘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쁜 우리 규 머리도 이쁘게 자랐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늘 거꾸로 찍는 우리 규를 위해 ㅋㅋㅋ 이쁜 원래 얼굴로 반전!!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만들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폰용 사이즈 ㅋㅋㅋㅋㅋ

갤럭시 사이즈

V20 사이즈

오랜만에 본 얼굴 넘 잘생쁨이라서 계속 필터바꿔가며 편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잘생겼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S2

 

보고싶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