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민이랑 현실 친구로 넘 귀엽게 놀아 ㅋㅋㅋㅋ

오늘 후배가 규 언급한 것도 귀엽고 ㅋㅋㅋㅋ 움직이는 규현이를 본게 얼마만인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추럴한 모습도 세상 제일 귀엽네 ㅠㅠ 신서유기때도 입은 잠옷바지를 또 입고있어 ㅋㅋㅋ

자면 뺨때려서 깨워달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의 부탁을 우정으로 충실하게(?) 이행하는 규ㅋㅋㅋㅋㅋㅋㅋ

다정하게 친구 손 잡아주면서 말하는 것도 ㅋㅋㅋㅋㅋㅋ

가뭄이 조금 해갈된 기분 ㅠㅠㅠㅠ 보고싶었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캐 version>

 

<유툽 version>

 

넘 귀여워서 발캡쳐 보정따운 없음 ㅋㅋㅋㅋ

입술 앙다물고 촬영준비하규 ㅋㅋㅋ

애써 차분하게 말해보지만 눈풀린거 들킴 ㅋㅋㅋ

사랑의 손길을 받고 깼지만 일어나기 싫은 친구와의 대화 ㅋㅋ

촹 : 절로 가~

규 : 뭘 가 우리집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규 소집해제하면 민호랑 규라인으로 꼭 예능하자!!!!!!!!!!!!!!!!!!

 

+ 그리고 요거 전에 후배가 규 언급한거 지기 시른 규혀니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