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에 한 해를 결산하는 메뉴가 있었는데 이제야 알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9년부터 티스토리했는데 왜 몰랐지 ㅠㅠㅠㅠㅠㅠ 진작 알았으면 유익하고 재밌었을거 같은데...

물론 규얘기만 하고 잘 올리지도 않지만...살짝 반성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로 기록을 남기기 위해 사용하지만 블로그는 꾸준함이 중요한데 다른 sns가 편하단 이유로 거기서만 사는듯...

글쓰는건 상당한 시간과 에너지가 필요해서 잘 올리지 않게 되고 ㅠ.ㅠ

힘은 들지만 규를 좋아하는 지금의 이 마음을 간직하기 위해서 한 달에 두 번은 올리겠다고 다짐.

너무 적은거 같지만 지킬 수 있는 약속을 해야하니까 ㅋㅋ 

티스토리 결산 메뉴가 나에게 생각과 다짐을 하게 해주었군 ㅋㅋㅋ

 

그럼 Only U 블로그의 2017 결산은?

2017년 작성 글 수...적다....규도 쉬면서 나도 슬슬 갔구나.

 

많이 언급한 이야기는 역시 규현이 압도적이군 ㅋㅋㅋ 일본 투어 그립다 ㅠㅠㅠㅠㅠㅠㅠ 일본 음식도 맛있었구...ㅠㅠ 일본 또 가고싶다 ㅠㅠㅠㅠㅠ

규현이 하면 노래고 앨범도 나왔었고 고추는 고추간짜장인듯...떡볶이도 꽤 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촬영은 기억이 안남 가기 전에 신서유기나 라스 방송 촬영을 말하는거 같다.

나이는 뭐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않아도 나이 신경쓰였는데 티났나..흑흑흑흑흑 ㅠㅠ

올해는 씩씩하고 긍정적으로 기대하는 마음으로 살려고 하는데 쉽지 않아..

요즘은 사람에 대해 여러가지 생각을 많이 하고 있는 시기고...

그나저나 규보고싶다! 규 모습이 그리워 (룸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을 발행할 때 선택하는 주제. 1등은 역시 스타 ㅋㅋ

 

공감 눌러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큰 힘이 돼요. (꾸벅)

 

글 수가 적어서 방문자 수도 자연스럽게 줄어든듯 ㅠ_ㅠ

 

 

다들 밤톨규 많이 보고싶으셨죠? ㅠ0ㅠ

 

다시 보는 사랑스러운 밤톨규S2

최고 공감수도 달성 ㅋㅋㅋ

 

2017년 티스토리 블로그 결산 끝! 올해도 잘 지내봐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  (0) 2018.09.24
그냥 보고싶어 그래  (0) 2018.06.22
171113 #규현솔로데뷔3주년  (2) 2017.11.13
보고싶어  (0) 2017.10.19
♥자랑♥ 규현이 솔로앨범 싸인 다 모았다!  (0) 2017.08.1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