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이가 한경일의 <한 사람을 사랑했네>로 슈가맨 21회 승리!!!!!!!!!!!!!!!!!!!!!!!!!!!!!!!!!

음원 사이트 진입도 멜론 28위, 지니 16위, 엠넷 13위로 잘했어 둥기둥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슈가맨 21회 SM VS YG 고화질 영상> : 규현 cut인데 로딩에 시간이 걸리는 점은 양해부탁드려요 ㅎㅎ 


슈가맨 160308 규현 cut 작성자 -RosELF

 

예능감, 노래, 귀여움, 잘생김, 이쁨 다 한 규현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나 신이 나서 네이버 캐스트 다 퍼옴 ㅋㅋㅋㅋㅋㅋㅋㅋ 화제성이랑 반응도 넘 좋은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재석씨도 유희열씨도 관객들도 빵빵 터지면서 반응 좋으시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규혀니가 최고!! 짜란다 짜란다bbb 

 

<한 사람을 사랑했네> : 돈스파이크 편곡

고등학교 음악시간에 전교생에게 노래를 한 번씩 시켜본 음악선생님. 규현이가 부른 노래를 들으시고 가수가 되보지 않겠냐고 권유해주신

음악선생님 최고에요bbbbbbb 그 때 부른 <한 사람을 사랑했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련하게 젖어드는 규발라의 감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규현의 꾹꾹이에 빵터진 유재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규현이 예능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자들 이병헌 흉내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랩규 버젼 '겁'> : 유희열님 힙규 보여달라고 하시곸ㅋㅋㅋㅋㅋㅋㅋ 송민규를 다시 볼 수 있게돼서 넘 좋았음 ㅋㅋㅋ

플로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버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율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이씨와 같이 부른 알라딘 OST 'A whole new world'> : 성대모사도 ㅋㅋㅋㅋㅋ 즉석 화음도 잘 넣는 규 ㅋㅋㅋㅋㅋㅋㅋ

 

 

<슈가맨 출연 소감 즉석 라이브 ㅋㅋㅋㅋㅋㅋ > : 47초부터 바로 시킨 즉석 라이브에 드립과 꿀보이스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규현 쇼맨의 셀프캠 규현 Ver.> : 손에 매직 뭍히고 브이하는거 졸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분내나는 뽀송뽀송한 얼굴로 기대해달라고 외치는데 ㅠㅠㅠㅠㅠ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