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K팝스타 후속으로 4월 17일에 방송되는 <판타스틱 듀오>의 첫 가수는 이선희님!

이선희씨와 듀엣을 하게 된 규현이가 부른 곡은 <그 중에 그대를 만나>

판듀 남성 참가자용 가이드라고 규현이가 남자 버전으로 듀엣 시범을 보였는데

완전 잘하고 귀엽고 잔망지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곡이 처음에 나왔을 때도 곡도, 가수도, 노랫말도 참 좋아서 반복해서 들었는데 규현이 목소리로 들으니 꿀단지가 따로 없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4월 언제 온다구요??? 봉순이도 4월에 올거 같은데 넘 기대된다bbbbbbbbbbbbbbbb 꿀보이스 관리 잘 해서 오래오래 들려줘 S2 

 

<그 중에 그대를 만나>

 

 

<판듀 사용 설명서 - 규현 편>

 

공홈에 올라온 판듀 사용설명서 이미지도 넘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