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일놈을 공중파에서 보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빅엘사와 함께 빅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규현이 랩, 음색, 제스처, 딕션 다 잘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를 위협하는 모션 그럴만 한거같다고 왠지 납득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설득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고 웃기고 잘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일 놈을 너무 잘불렀나 멜론 실시간 검색어 계속 올라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쭉쭉 올라가더니 1위 찍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규현이 다른 노래들도 급상승 ㅋㅋㅋㅋㅋ 아 뿌듯하다 규부심 ㅎㅎㅎ

 

 

* 출처 : 너의 별에 닿을 때까지, 너별닿(880203.co.kr)

 

2시 멜론 실시간 급상승 3위 밀리언 조각 유지, 6위 광화문에서 (↑2)

지니차트 광화문에서 실시간 순위 162위 (↑11), 밀리언 조각 147위((↑25) 연어규 화이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