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아아아아아앙 맨날 스맛폰으로만 보고 매일이 정신없이 지나가다 보니까 포스팅을 거의 못해뜸..............ㅠㅠㅠㅠㅠㅠ

퇴근 10분 전에 휘갈기는 오랜만의 잡담 포스팅 ㅋㅋㅋ

 

생각해봤는데 규팬질은 감사한 일이 가득하다. 신께도, 규에게도, 주변 사람들에게도.

기적처럼 몇 개월만에 SJ 막내로 합류해서 생사가 왔다갔다하는 고비를 넘기고

그 이후에도 몇 번의 사고(ㅠㅠ)를 넘기고, 타고난 목소리를 더욱 갈고 닦아서 + 빛나는 센스 + 자신에게 온 기회를 잘 잡아서

지금의 음원건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 위치에 올 수 있었지.

그룹의 이미지나 곡 등등 불만도 많았지만 이 그룹에서 열심히 성장해서 전세계를 돌면서 투어도 해보고, 유닛활동도 여러 종류로 해보고,

예능감ㅋㅋㅋㅋㅋㅋㅋㅋ도 키워서 (데뷔 초에도 밑바탕이 보이긴 했다) 어느 예능에 나가도 큰 걱정이 되지 않게 되었네.

솔로로 나왔어도 잘 했겠지만 그룹을 선택해서 아이돌로써의 수많은 모습을 즐길 수 있어서 고맙다.

처음부터 지금까지 언제나 고마운 일이 많아. 우리 규혀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질하길 잘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에 클콘 피케팅하면서 며칠을 밤잠 못 이루고 표를 구했지만 2층 끄트머리...........1층은 하루도 갈 수 없는 것일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자리가 있는게 어디냐, 올콘하는게 어디냐 싶지만 그래도 가까이서 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에 녹음기도 새로 장만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적당한 가격대의 좋은 제품을 찾기 힘들어서 조규혀니때문에

일본 직구를 이번에 뚫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롬과 배대지 사이트의 도움을 받아가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층에서도 녹음이 잘 되어야 할텐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찮아서 직구만은 안하고 싶었는데!!! 라지만 40% 이상 싸게삼

신난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어느새 퇴근시간이네 급퇴근 ㄱㄱ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  (4) 2015.11.25
규현아 고마워  (0) 2015.10.15
규현이 9주년   (0) 2015.05.27
-  (2) 2015.04.20
-   (0) 2015.03.01

+ Recent posts